카테고리 없음

10초안에 강점 어필하는 영어표현 5가지

angeling 2021. 10. 11. 02:11

#10초 안에 나의 강점 알리는 ~
효과적인 어필 영어 5가지 

An appealing speaker is on the wall
An appealing speaker is on the wall

 

안녕하세요. Englishdada의 영어 천사 엔젤링이에요. 잠이 안 와 이 시간에 글을 쓰게 됐네요. 갑자기 '나의 강점을 확실하게 알리는 어필 영어' 가 생각이 나서 영어 표현 몇 자 적고 자려고요.

 

영어를 써야 하는 외국권에서는 면접이든, 자기소개든, 사람들과의 관계든 자신감과 당당함을 중요시하죠. 하여 나의 강점을 당당하면서 자연스럽게 어필하는 영어 표현 미리 익혀두시면 실전에서 도움이 되실 거예요.

 

1. I am good at ~ing ~에 능숙해요.

good/great/excellent/wiz = 능력의 정도에 따라 표현해요.

 

I am good at organizing.

저는 체계적으로 일하는데 능숙해요.

I am great at solving customer complaints.

저는 고객의 불만을 잘 해결해요.


I am excellent with
socializing with people.
저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건 자신 있어요.


I am wiz at
communicating.
저는 소통에 있어서라면 천재적이에요.

 

A confident presenter is talking
A cofident presenter is talking 

 

2. I am able to ~ 저는 할 수 있어요.

I am able to bulid positive relationship with even a picky person.

저는 까다로운 사람과도 긍정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어요.

 

3. I have a solid skill ~ 저는 뛰어난 기술이 있어요.

I have a solid skill of commanding several languages.

저는 여러 나라 언어를 구사하는 기술이 뛰어나요.

 

4. I put great pride in + 능력 ~ 저는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요.

I  put great pride in my excellent project planning and marketing skills.

저는 저의 탁월한 프로젝트 기획력과 마케팅 능력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요.

 

5. I assure you that I would be able to 저는 ~ 할 수 있다고 확신해요.

 = I truely believe that

 = I am confident that

 = I am sure that

 

Making a mutual agreement between 2 parites
Making a mutual agreement between 2 parties

 

I assure you that I would be a great team player in achieving the common goals for your team.

저는 제가 팀의 공동 목표를 성취하는 데 있어서 훌륭한 팀 플레이어가 될 것을 확신합니다.

I am confident that I am an efficient multitasker.
저는 효율적으로 여러가지 일을 동시에 할 수 있어요.

 

I truely believe that I have a solid skill of presenting main products attractively to potential online customers.

저는 제가 우리의 잠재적 온라인 고객들에게 우리 회사의 주력상품을

매력적으로 제시하는데 확고한 능력이 있다고 믿습니다.


I am sure that I love helping people and I am thrilled at encouraging people.
나는 사람들 돕는 걸 좋아하고, 사람들을 격려해주는 것에 가슴이 뛰어요.

 

이렇게 5가지 정도의 영어 표현이면 효과적으로 나의 강점을 어필하는 운을 떼는데 무리는 없을것 같아요. 본격적인 어필 내용은 본인의 강점과 매력, 어필하고 싶은 내용을 좀 더 full 하게 준비하셔야겠죠?

 

미니노트에 나의 강점을 키워드로 적어놓고, 강점 어필 스토리텔링을 미리미리 준비해 보셔요. 하루하루 준비하고 연습하는 자가 결국 성공하듯이, 나의 강점과 매력을 미리미리 준비해두시면, 영어 면접이나, 자기소개서, 외국인과의 대화, 프레젠테이션을 영어로 발표를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 믿어요.

 

내일은 쉬는 날이라 밤을 새우고 싶지만, 그러기엔  슬슬 졸려오네요. ㅎㅎ

그럼 모두 굿밤 되세요~ 바이바이

 

Thanks for reading this article. Have a sweet dream~